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11만여 개 최대 80% 할인

이나영 입력 2021. 11. 24. 1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11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1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하고 겨울 매출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 0시부터 12월1일까지 열리는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약 1800개가 참여해 1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

무신사는 11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21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개최하고 겨울 매출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 0시부터 12월1일까지 열리는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 약 1800개가 참여해 11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부터 무신사 부티크, 뷰티, 골프 카테고리 상품을 처음으로 추가해 역대급 규모의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매일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7일 동안 매일 오후 8시에 ‘무신사 라이브’를 운영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공개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토어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행사도 진행한다. 단 24시간 동안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루 특가와 한정 수량 제품을 매일 00시·10시·14시·18시에 특별가로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기획전을 운영한다 .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무신사는 매일 낮12시에 총 1억원의 적립금이 걸린 선착순 랜덤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행사 기간 35회에 걸쳐 한정판 스니커즈와 명품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해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대 거래액을 달성하며 높은 실적을 기록한 만큼 올해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기간을 하루 더 늘리고 상품 수량과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했다”며 “무신사 고객에게 다양한 국내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럭셔리, 뷰티, 골프 등 브랜드 패션의 모든 것을 즐기는 패션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