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이니텍, SC제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구축 착수.. 3%↑

안서진 기자 2021. 11. 25. 13: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니텍이 SC제일은행의 비즈니스 뱅킹 플랫폼 리프레시 프로젝트(Business Banking Platform Refresh Project)를 수주했다는 소식에 강세다.

이니텍 관계자는 "이니텍은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인 베스핀글로벌, 메가존 등과 협업을 강화하며 클라우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 금융 시장에서 쌓아온 금융 채널 시스템 구축 경험 노하우와 클라우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SC제일은행의 금융 서비스 혁신을 돕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이니텍
이니텍이 SC제일은행의 비즈니스 뱅킹 플랫폼 리프레시 프로젝트(Business Banking Platform Refresh Project)를 수주했다는 소식에 강세다.

25일 오후 1시25분 이니텍은 전 거래일 대비 170원(3.07%) 오른 57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번 사업은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따라 SC제일은행의 기업인터넷뱅킹(Firstbiz)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기업 뱅킹 고객을 위한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고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금융 거래가 이뤄지는 거래 시스템에 클라우드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하는 프로젝트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프로젝트는 약 52억원 규모로 11월부터 2022년 8월까지 약 9개월간 진행된다.

이니텍 관계자는 “이니텍은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인 베스핀글로벌, 메가존 등과 협업을 강화하며 클라우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 금융 시장에서 쌓아온 금융 채널 시스템 구축 경험 노하우와 클라우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SC제일은행의 금융 서비스 혁신을 돕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예쁜데 풍만하기까지”… 치어리더 '핫한' 몸매
"여리여리 어깨라인"… 리사, 9등신 비율 '넘사벽'
"3년 안에 결혼할 것"… 김종국, 깜짝 고백 진짜?
"생얼인데 너무 예뻐"… 제니, 상큼 시크 도도
"이게 뭐라고"… 팝핀현준, 모니카 발언 논란에 일침
"꿈이 결혼이었다"… '최태준♥' 박신혜 과거 발언
엑소 출신 크리스, 中 인터넷방송서도 퇴출 당했다
'정시아♥' 백도빈, 연애시절OOOOO 들고다녔다?
"그런 뜻일 줄은"… 김도연, 오조오억 발언 사과
'잔나비' 드러머 윤결 입건, 여성 폭행 혐의

안서진 기자 seojin072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