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 패딩의 계절 5

장효선 2021. 11. 26.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러브리티가 옷장에서 꺼내든 '잇' 아이템! 스타들의 쇼트 패딩 룩을 참고해 보온성도 지키고 멋도 지켜보세요.
@mimmiiiya

쇼트 패딩의 베이식이라고 할 수 있는 블랙 쇼트 패딩! 오마이걸 미미는 하이웨이스트 레깅스를 함께 매치해 편안한 에슬레저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니삭스로 계절감을 더한 센스도 잊지 않았네요.

@gosomimi

쇼트 패딩 하나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방법은? 모델 고소현처럼 강렬한 실버 컬러로 선택해보세요. 멀리서도 시선 강탈! ‘힙’한 무드를 뽐낼 수 있을 거예요.

@prosenkilde

쇼트 패딩과 올겨울 유행템인 바라클라바 그리고 패딩 아래로 레이어드한 롱 카디건까지! 트렌디한 ‘원 마일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션 인플루언서 로젠 킬드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nayoungkeem

알록달록 경쾌한 룩을 완성한 김나영. 그는 오버사이즈 별 패턴이 들어간 쇼트 패딩과 마치 낙서를 한 듯한 프린팅 팬츠를 함께 매치했어요. 개성 강한 아이템들을 과감하게 조합하면 이렇게 패셔너블해 보일 수 있어요.

@ireneisgood

모델 아이린의 룩에서 찾은 쇼트 패딩 스타일링 팁! 컬러와 소재에 통일감에 신경 써보세요. 그는 테디베어를 떠올리는 시어링 소재의 쇼트 패딩에 퍼지한 버킷햇을 더하고 베이지와 캐멀 컬러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귀여움과 보온성까지 충족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