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스타그램

매거진 2021. 11. 29. 0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군가의 집과 정원, 남다른 감각과 일상을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들여다볼 수 있는 게 랜선 집들이의 장점! 수많은 팔로워의 공감과 부러움을 산 국내·외 인스타그래머의 집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싱그러운 식물들로 채운 거실 한편의 아늑한 공간.

엄마와 4살 아이가 함께 돌보는 식물들이 집 안에 따뜻한 분위기를 가득 채운다.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화이트 컬러와 반짝이는 아이템들을 배치해 화려하면서도 깨끗한 공간을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닮고 싶은 취향 '좋아요'

누군가의 집과 정원, 남다른 감각과 일상을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들여다볼 수 있는 게 랜선 집들이의 장점! 수많은 팔로워의 공감과 부러움을 산 국내·외 인스타그래머의 집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국내편
daeun.home


싱그러운 식물들로 채운 거실 한편의 아늑한 공간. 엄마와 4살 아이가 함께 돌보는 식물들이 집 안에 따뜻한 분위기를 가득 채운다.

#빈티지 #거실인테리어

빈티지한 가구와 아트 포스터가 초록의 식물과 어우러져 편안한 감성을 완성한다.


원목 프레임에 연보라색 침구로 포인트를 준 침실. 전체 가구의 톤을 일치시켜 안정감이 든다.


#주방 #플랜테리어

가족들이 모이는 식탁에는 펜던트 조명과 탁상 조명을 두었다. 식물을 향한 애정을 주방에서도 엿볼 수 있다.



해외편
thegrey_house_sparkles


영국 런던에 위치한 주택.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화이트 컬러와 반짝이는 아이템들을 배치해 화려하면서도 깨끗한 공간을 만들었다.


그레이 톤의 다이닝 공간. 주방 수납공간 아래쪽에 둥근 조명을 설치했다.


#livingroom

볼륨감 있는 테이블 소파와 샹들리에가 돋보인다.


#modern #grey

반짝이는 철제 가구로 포인트를 준 화장대.



구성_ 조재희

ⓒ월간 전원속의 내집  2021년 11월호 / Vol.273  www.uujj.co.kr


Copyright © 월간 전원속의 내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