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와 하나 된 BTS "꿈같은 시간"

이경희 입력 2021. 11. 29. 09:1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앵커]

방탄소년단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이틀째 대면 콘서트를 이어갑니다.

오늘 공연은 국내외 언론에도 일부 공개될 예정인데요.

첫날 5만여 팬들을 만난 BTS는 조금 전 기자간담회를 통해 "꿈 같았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현장에 특파원이 나가 있습니다.

이경희 특파원.

[기자]

네. 방탄소년단이 기자회견을 통해 2년 만에 직접 팬들을 만난 소감을 밝혔는데요.

오랜만에 팬들을 볼 생각에 긴장도 많이 했고 그래서 준비도 많이 했다면서 감격스러운 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2년의 시간을 위로해주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뷔 / 방탄소년단> "아무래도 저희에게 이때까지 2년은 당연한 삶이 당연하지 않게 돼서 무척 슬프고 힘들었는데 그래서 콘서트에 준비를 많이 하고 기대도 많이 하고 온 것 같아요. 그래서 설렘을 가득 안고 왔고 아미 또 기자분들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주고 가고 싶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더 많은 대면 콘서트를 하고 싶고, 한국에서도 하고 싶은 마음도 있고 예정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잠시 뒤 이틀째 LA 공연을 이어가는데요.

첫 곡 '온'을 비롯해 '불타오르네', 'DNA', '다이너마이트' 등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팬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오늘 공연 이후엔 현지시간 내달 1일과 2일까지 두 차례 더 팬들을 만납니다.

오늘도 일찍부터 수만 명의 팬들이 모이면서 공연장은 장사진을 이뤘는데요.

어제 첫날 공연 때는 표가 없어 공연장에 들어가지 못한 팬들이 바깥에서 삼삼오오 모여 노래를 따라 부르며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인근 6천400석 규모 유튜브 시어터의 대형 전광판에서도 실시간으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고 마지막 공연인 내달 2일 공연은 온라인 생중계도 할 예정입니다.

오늘 공연 역시 백신 접종 증명서나 72시간 내 코로나19 음성 확인서를 제시해야 하고 마스크도 내내 착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방탄소년단의 콘서트가 열리는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