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첫방 만에..영상 조회수 1억 1천만 뷰 돌파 '화제성 甲'

이남경 입력 2021. 12. 1.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 설렘'이 첫 방송과 높은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지난달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 공식 계정, 네이버 TV 등에서 프로그램 관련 영상 조회수가 약 1억 1천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방과후 설렘'은 첫 방송 시작과 동시에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진행한 TV 화제성 관련 조사를 휩쓸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과후 설렘’ 화제성 사진=펑키스튜디오

‘방과후 설렘’이 첫 방송과 높은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지난달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 공식 계정, 네이버 TV 등에서 프로그램 관련 영상 조회수가 약 1억 1천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방과후 설렘’은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연습생부터 아쉬운 무대로 안타까움을 자아낸 무대까지 모두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골라볼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해 이슈를 불러 모으고 있다.

본 방송 전에는 연습생들 개개인의 개인기나 매력을 만나보는 영상이 주를 이뤘다면, 첫 방송 이후로는 ‘걸그룹’의 모습을 한 연습생들의 모습이 반전 매력으로 다가와 더욱 높은 인기를 불러 모았다.

공식 계정뿐 아니라, 소셜미디어와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방과후 설렘’을 향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팬들은 귀여움부터 카리스마까지 뽐낸 연습생들의 무대 일부를 자체적으로 소비하거나, 심사위원들의 심사평을 바탕으로 연습생들의 아쉬운 무대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프로그램 자체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팬들이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유, 재가공하고 소통하는 모습에서 ‘방과후 설렘’을 향한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방과후 설렘’은 첫 방송 시작과 동시에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진행한 TV 화제성 관련 조사를 휩쓸었다. ‘방과후 설렘’은 TV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3위, 일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 등에 오르며 역대급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