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 김새론X정다은X서은영, 비밀스러운 궁궐 아슬아슬한 이야기

이남경 2021. 12. 1. 1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녀들'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의 단막극 '그녀들'(연출 이웅희‧극본 강한)은 세자빈 봉선(정다은 분)을 몰락시켜야 하는 소쌍(김새론 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이어 소쌍은 괴짜 같은 봉선의 신의를 쌓으며 궁궐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군분투를 시작한다.

과연 권민(서은영 분)의 심복이 된 소쌍이 봉선의 유산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녀들’ 예고 영상 사진=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의 단막극 ‘그녀들’ 예고 캡처

‘그녀들’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의 단막극 ‘그녀들’(연출 이웅희‧극본 강한)은 세자빈 봉선(정다은 분)을 몰락시켜야 하는 소쌍(김새론 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약점을 잡힌 나인 소쌍의 모습과 함께 “세자빈의 아이를 유산시키면 너의 죄를 사할 것이다”라는 내레이션이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어 소쌍은 괴짜 같은 봉선의 신의를 쌓으며 궁궐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군분투를 시작한다.

빈궁전의 나인으로 상번한 소쌍은 하달지침을 목에 매단 채 봉선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뺨을 내려치는 봉선에 힘없이 쓰러지는 소쌍은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회초리를 드는 것은 기본, 멱살까지 잡는 봉선의 행동은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그러나 서서히 가까워지는 소쌍과 봉선의 모습이 그려져 소쌍이 봉선의 유산을 망설이게 될 것을 짐작하게 한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소원을 비는가 하면 봉선은 눈물을 흘리는 소쌍을 다독이며 인간적인 면모를 보인다.

떨리는 소쌍의 목소리와 함께 들리는 누군가의 비명 소리는 묘한 분위기에 섬뜩함을 더한다. 과연 권민(서은영 분)의 심복이 된 소쌍이 봉선의 유산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