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링 코트는 못 참지!

이재희 2021. 12. 1. 15: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을 기다린 이유는 바로 복슬복슬한 시어링 코트를 입기 위해서!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 포착된 시어링 코트 룩을 소개합니다.
@hi_sseulgi
@hi_sseulgi

귀여운 곰 인형을 떠올리게 하는 슬기의 브라운 시어링 코트가 시선 강탈! 아우터의 톤에 맞춰 매치한 니트 베스트가 코지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 한몫합니다. 복슬복슬한 텍스처의 털모자까지 써 훨씬 포근해 보여요.

@miyayeah

핑크 컬러의 시어링 재킷을 선택한 선미. 파격적으로 변신한 그녀의 퍼플 헤어와 잘 어우러져 신비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듯해요. 키치한 무드의 프린트 티셔츠를 이너로 선택하고 파스텔 톤의 백을 든 것 역시 신의 한 수!

@todayis_wendy

웬디는 블랙 컬러의 시어링 재킷에 데님 팬츠로 꾸안꾸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어두운 아우터 컬러와 대비되는 팝한 핑크 컬러의 카디건을 매치하여 화사한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네요.

@_mariahwasa

투톤 배치가 감각적인 시어링 코트를 입은 화사. 레트로한 그래픽 패턴의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힙한 원 마일 웨어로 소화했어요. 어깨에 걸쳐 스타일링한 포인트까지 그녀가 하면 ‘힙’!

@doflwl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리버서블 시어링 재킷을 선택한 윤승아. 칼라와 포켓 부분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디테일이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목까지 잠가 입으면 한겨울 추위도 끄떡없을 것 같네요.

@leesiyoung38

한겨울에도 화사한 패션을 즐기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의 시어링 재킷을 추천합니다. 이시영처럼 모노톤으로 매치한 룩에 컬러플한 백을 들어 포인트를 준다면 이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겠죠?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