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제품·신기술>아에르, '일상의 쉼' 느낄 일러스트 담은 마스크 5종
입력 2021. 12. 02. 07:02기사 도구 모음
씨엔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이 일상의 쉼을 느낄 수 있는 일러스트를 담은 아에르 마스크 5종(사진)을 출시했다.
iPOEM 작가의 일러스트를 아에르 어드밴스드(KF94) 마스크 패키지에 적용했다.
마스크 1매를 담은 파우치 일러스트는 창문을 투명하게 디자인해 마스크의 색상이 파우치 디자인과 어우러지게 했다.
창문을 마스크와 동일하게 배치하면서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와 함께 일상의 쉼을 만난다'는 뜻을 담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씨엔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이 일상의 쉼을 느낄 수 있는 일러스트를 담은 아에르 마스크 5종(사진)을 출시했다.
게티이미지코리아와 협업한 것으로 ‘아에르, 일상의 쉼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출시됐다. iPOEM 작가의 일러스트를 아에르 어드밴스드(KF94) 마스크 패키지에 적용했다. 일러스트는 휴식을 취하며 창 밖에 펼쳐지는 계절 풍경을 바라보는 모습을 담았다. 마스크 1개씩을 담은 개별 파우치에서 10장을 모은 상자로 일러스트가 연결되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스크 1매를 담은 파우치 일러스트는 창문을 투명하게 디자인해 마스크의 색상이 파우치 디자인과 어우러지게 했다. 창문을 마스크와 동일하게 배치하면서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와 함께 일상의 쉼을 만난다’는 뜻을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 코랄(산호색), 옐로우, 베이지, 카키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고성능 MB(멜트블로운) 필터를 적용한 4중 구조로 외부 유해 물질을 99% 이상 차단하고 안면부 흡기 저항을 30% 낮췄다. 마스크의 안감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했다. 2D 돔 형태의 구조로 만들어졌고, 크기는 L부터 XS까지 총 4종으로 나왔다.
도현정 기자
kate01@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한국보다 못하죠?” 일본-태국 손잡고 만든 22세 ‘가상 여성’
- ‘확진 정우성 밀접접촉’ 이병헌, 코로나19 검사 음성
- “억대 수입 수두룩? 유튜버가 돈 많이 번다고?” 실상을 보니…
- ‘손석희 불륜설’ 유포 유튜버 ‘팩맨’ 실형 확정
- 강용석 “조동연 사생활 제보 쏟아진다” …與 “법적 대응”
- 미디어 소통 적극 나선 우즈, 사고 관련 질문엔 ‘함구’
- “사진 왜 찍어”…‘징맨’ 황철순 시민 폭행 영상 보니
- 아내가 타준 미숫가루 마셨는데…담배 끊은 남편 돌연 ‘니코틴 중독사’
- 오은영은 명품 VVIP?…앵커 김주하 “홈쇼핑 단골인데”
- 송혜교·전지현, 드라마 회당 출연료 보니…“여배우 중 업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