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오승아 재능기부, '119원의 기적' 홍보대사로 나눔 동참

안하나 입력 2021. 12. 02. 10:5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오승아가 인천소방본부 '119원의 기적' 홍보대사로 발탁, 나눔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12월 3일 오후2시 인천소방본부에서 오승아의 119원의 기적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된다.

특히 '119원의 기적' 프로젝트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서 어려운 이웃에게 좀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오승아가 홍보대사로 재능기부에 나선 것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승아 재능기부 사진=스타휴엔터테인먼트

배우 오승아가 인천소방본부 ‘119원의 기적’ 홍보대사로 발탁, 나눔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12월 3일 오후2시 인천소방본부에서 오승아의 119원의 기적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된다.

‘119원의 기적’은 소방관들이 재난현장에서 마주쳤던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피해자에게 희망을 주고자 하루에 119원씩 기부하는 프로젝트이다.

2019년 8월 소방관들의 자발적 참여로 시작되어 인천지역 기업들과 각계 각층의 시민들이 동참해 현재 총18개의 기업·단체를 포함해 4,200여명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119원의 기적’ 프로젝트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서 어려운 이웃에게 좀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오승아가 홍보대사로 재능기부에 나선 것이다.

한편 오승아는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오빠를 제치고 제과회사를 차지하기 위해 아버지가 인정한 문상혁(한기웅 분)과 결혼하는 등 자신의 야망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망설이지 않는 윤재경 역으로 출연 중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