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이은결 득남, 결혼 5년만 "사랑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다"(전문)

이남경 입력 2021. 12. 02. 10:58

기사 도구 모음

마술사 이은결이 득남했다.

이은결은 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이런 의심을 늘 해왔다"라며 "아이를 키우는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다"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다"라며 "부족하겠지만,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은결 득남 사진=DB

마술사 이은결이 득남했다.

이은결은 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이런 의심을 늘 해왔다”라며 “아이를 키우는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다”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반면에 아내는 너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고 준비된 아빠, 엄마 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 때쯤 참 신기하게도 그때 아이가 찾아왔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다”라며 “부족하겠지만,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은결은 지난 2016년 14년 열애 끝에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다.

▶이하 이은결 인스타그램 전문

내가 아빠가 될 수 있는 인간일까? 전 이런 의심을 늘 해왔습니다.

아이를 키우는건 세상을 바꾸는 일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늘 부담이 앞섰고 겁이 났습니다.

반면에 아내는 너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꺼라는 믿음이 있었고.. 준비된 아빠 엄마 는 없다는 말에 용기를 낼때 즈음.. 참 신기하게도 그때 아이가 찾아왔습니다.

어제 2021년 12월 1일 오전 8시 28분에 남자아이 지구가 탄생했습니다.

부족하겠지만..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엄마 아빠로, 그리고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이은결 #아들 #하나뿐인 #지구

[이남경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