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SHOW' 자이언트 핑크 "김용명 좋아했지만 다른 사람과 결혼"

안하나 입력 2021. 12. 2. 1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가 화려한 포문을 연다.

오는 3일 오후 첫 방송되는 동아TV의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는 12명의 남녀가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 동안 함께 지내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 인기투표를 통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자이언트 핑크가 김용명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고디바 SHOW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가 화려한 포문을 연다.

오는 3일 오후 첫 방송되는 동아TV의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는 12명의 남녀가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 동안 함께 지내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 인기투표를 통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월 1일부터 서혜윤, 이하평, 구하연, 이용성, 편강윤, 강운, 황인해, 송현찬, 차세연, 노희국, 차유, 김현준까지 총 12명의 출연자가 제주도에 있는 ‘고디바 하우스’에 입성해 24시간 생중계로 ‘동거 라이프’를 전달하고 있다.

총 60대의 카메라를 통해 출연자들의 성격과 취미, 버릇, 수면 습관까지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그 안에서 피어나는 ‘썸’의 기류가 어떠할지 모두의 관심이 쏠려 있는 상황. 3일 첫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제주도로 가기 위해 버스에 올라타며 본격 첫 대면을 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 가운데 패널인 개그맨 김용명, 유정승, 한초임, 자이언트 핑크, 아스트로 MJ, 모모랜드 낸시, 조성화 등은 화려한 입담과 날카로운 분석으로 재미를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2인의 남녀가 처음 만나 인사를 나누면서 서먹서먹해하는 남성들과 달리 여성들은 금세 친해지는 극과 극의 모습을 보인다. 이에 한초임은 “제가 ‘댄싱9’, ‘미스트롯2’ 등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많이 나가봐서 잘 안다”라며 운을 뗐다.

한초임은 “겉으로는 여자들끼리 예쁘다고 하긴 하지만 속으로는 그렇지 않다”라고 말해, 과연 서바이벌의 여성 참가자들의 진짜 속내는 무엇일지, 경험에서 우러나온 한초임의 추측이 무엇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자이언트 핑크가 김용명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자이언트 핑크는 김용명이 “예전에 나 좋아했었잖아요”라고 하자 “여기서 그런 얘기하면 어떡해요?”라며 급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내 자이언트 핑크는 “김용명을 좋아했지만 다른 남자와 결혼했다”라고 말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두 패널의 남다른 인연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높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