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 "이정재 닮았다 생각..인정 안 해서 미칠 것 같아"

안하나 입력 2021. 12. 02. 12:20

기사 도구 모음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이 스스로 '이정재 닮은꼴'임을 주장해 눈길을 끈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이하 '도장깨기')가 오늘(2일) 17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도장패밀리' 장윤정-도경완-곽지은-해수-장지원 밴드가 경북 지역을 방문, 원포인트 레슨의 난이도를 상향한 '도장 클리닉 : 제 노래 이상한가요?' 특집을 꾸밀 예정.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도경완 이정재 사진=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이 스스로 ‘이정재 닮은꼴’임을 주장해 눈길을 끈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이하 ‘도장깨기’)가 오늘(2일) 17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도장패밀리’ 장윤정-도경완-곽지은-해수-장지원 밴드가 경북 지역을 방문, 원포인트 레슨의 난이도를 상향한 ‘도장 클리닉 : 제 노래 이상한가요?’ 특집을 꾸밀 예정. 이 가운데 도경완이 뜬금없는 외모부심으로 장윤정을 뒷목 잡게 만들었다고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최근 진행된 ‘도장 클리닉 : 제 노래 이상한가요?’ 특집 녹화에서는 이상한 노래를 고치기 위해 현직 가수가 클리닉을 신청하는 아이러니한 풍경이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노래 잘 한다’는 소리를 한 번도 듣지 못했다면서 장윤정에게 고민들 토로했다.

더욱이 그는 스스로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다며 답답함을 호소해, 과연 장윤정이 그의 문제점을 캐치해낼 수 있을지 현장 모두의 눈길이 쏠렸다.

이때 도경완이 “그거 완전 미칠 노릇”이라며 사연에 과몰입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곧이어 도경완은 “나는 스스로 잘생겼다고 생각하는데 아무도 나한테 잘생겼다고 안해서 미쳐버릴 것 같다”며 울분을 쏟아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같은 도경완의 ‘외모 부심’에 난색을 표하던 장윤정은 “집에서도 맨날 자기가 이정재 닮았다고 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더했다.

그러나 도경완은 장윤정의 질타에도 불구하고 ‘이정재 닮은꼴’에 대한 소신을 굽히지 않으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처럼 이처럼 유쾌한 웃음이 예고되어 있는 ‘도장깨기’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