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야생돌' 서성혁, 'ANSWER' 팀 무대에 자신감 폭발 "할만 하겠는데?"

이남경 입력 2021. 12. 02. 21:20

기사 도구 모음

'야생돌' 서성혁이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에서는 'ANSWER' 팀이 최종 점검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ANSWER' 팀은 최종 점검에 앞서 합을 맞췄다.

'ANSWER' 팀 이재억은 "조금이라도 잠을 줄이고 한 게 헛되지 않았다"라고, 서성혁은 "'생각보다 이거 할만 하겠는데?' 했다"라고 뿌듯해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야생돌’ 서성혁 사진=MBC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 캡처

‘야생돌’ 서성혁이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에서는 ‘ANSWER’ 팀이 최종 점검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야생돌 14인은 ‘음악중심’ 출연권을 얻기 위해 경쟁에 나섰다. 그런 가운데 ‘ANSWER’ 팀은 최종 점검에 앞서 합을 맞췄다.

무대를 본 이선빈은 “저렇게 하루 만에…”라고, 김성규는 “연습량이 배신을 안하는 거다”라고 칭찬했다.

‘ANSWER’ 팀 이재억은 “조금이라도 잠을 줄이고 한 게 헛되지 않았다”라고, 서성혁은 “‘생각보다 이거 할만 하겠는데?’ 했다”라고 뿌듯해했다.

이를 본 ‘NO THANKS’ 팀 방태훈은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그런데 확실히 안무가 잔동작이 많아서 서로 합이 안맞는 것 있는 것 같다”라고 평가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