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ANSWER' 팀, 'No thanks' 팀에 승리 후 눈물..김종국 "언더독의 반란"(야생돌)

이남경 입력 2021. 12. 02. 21:48

기사 도구 모음

'야생돌'에서는 'No thanks' 팀을 꺾고 'ANSWER' 팀이 승리했다.

이날 'No thanks' 팀과 'ANSWER' 팀은 '음악중심'의 무대를 걸고 대결을 선보였다.

'No thanks' 팀의 무대를 본 윤준협은 "멋있다. 진짜 멋있다"라고, 노윤호 역시 "우리 져도 축하해주자"라며 체념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결과가 발표됐고, 승리는 'ANSWER' 팀에게 돌아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야생돌’ ‘No thanks’ ‘ANSWER’ 사진=MBC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 캡처

‘야생돌’에서는 ‘No thanks’ 팀을 꺾고 ‘ANSWER’ 팀이 승리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에서는 스테이지 배틀이 펼쳐졌다.

이날 ‘No thanks’ 팀과 ‘ANSWER’ 팀은 ‘음악중심’의 무대를 걸고 대결을 선보였다.

‘No thanks’ 팀의 무대를 본 윤준협은 “멋있다. 진짜 멋있다”라고, 노윤호 역시 “우리 져도 축하해주자”라며 체념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결과가 발표됐고, 승리는 ‘ANSWER’ 팀에게 돌아갔다.

김종국은 “언더독의 반란이다”라고 놀라워했고, 서성혁, 김기중 등은 눈물을 보였다. 예린은 “(김기중은) 센터여서 마음 고생 심했을 거다”라고 공감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