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버가부, 노래‧춤‧예능 상시 준비된 신예..4일 '아이돌리그' 출격

안하나 입력 2021. 12. 03. 08:36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숨겨둔 예능감을 방출한다.

버가부(bugAboo)는 오는 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에 출연, 4세대 핫루키의 면모를 과감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전부터 버가부(bugAboo)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퍼포먼스 커버 영상을 공개, 뜨거운 반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아이돌리그'에서도 자동 출력되는 커버 댄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준비된 신예의 모습을 보여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STATV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숨겨둔 예능감을 방출한다.

버가부(bugAboo)는 오는 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에 출연, 4세대 핫루키의 면모를 과감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버가부(bugAboo)는 걸그룹 Billlie(빌리)와 함께 등장, 두 그룹의 퍼포먼스와 고음 대결뿐만 아니라, 포즈와 표정만으로 글로벌 팬덤의 입덕을 유발한다.

특히 멤버 은채는 파워풀한 춤으로 Billlie 멤버들을 기선제압하는가 하면, 지인은 돌고래랑 하이파이가 가능한 고음으로 메인보컬의 면모를 뽐낸다. 또한, 유우나는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은 여유로운 표정과 런웨이를 방불케하는 포즈로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채울 전망이다.

데뷔 전부터 버가부(bugAboo)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퍼포먼스 커버 영상을 공개, 뜨거운 반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아이돌리그’에서도 자동 출력되는 커버 댄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준비된 신예의 모습을 보여준다.

버가부(bugAboo)는 팔색조 매력과 더불어 Billlie와의 색다른 케미까지 예고해 K-POP(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핫한 4세대 대세들이 과연 ‘아이돌리그’에서 어떤 반전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앞서 데뷔와 동시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열띤 사랑을 받은 버가부(bugAboo)는 데뷔 앨범 ‘bugAboo’(버가부)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글로벌 팬덤의 재컴백 요청 쇄도에 음악방송에 출연한 바 있으며, 각종 콘텐츠를 비롯해 화보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