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박해진·진기주 '쇼타임!', 촬영 현장 어떨까
정한별 입력 2021. 12. 03. 09:22기사 도구 모음
배우 박해진과 진기주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3일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촬영에 한창인 이 작품은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이야기를 담은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첫 촬영부터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준 박해진 진기주는 촬영이 진행될수록 더욱 진해지는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배우 박해진과 진기주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이유다.
3일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촬영에 한창인 이 작품은 마술사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이야기를 담은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첫 촬영부터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준 박해진 진기주는 촬영이 진행될수록 더욱 진해지는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밝게 웃고 있다. 로맨스 장면에서는 애틋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제작진은 "두 주인공의 호흡이 너무나 잘 맞아떨어져 별다른 NG 없이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작품에도 잘 반영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내년 3월 방송 예정이다. 촬영 전 190여 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돼 화제를 모았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한국일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장나라 아빠' 주호성 "배우들에게 무릎이라도 꿇겠다" 사과한 이유
- 최정윤, 신동엽 질문에 쿨한 대답 "아직 이혼 안 했어요"
- '향미' 짝 찾았다... 손담비, 이규혁과 교제
- '징맨' 황철순, 행인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
- 조승우, 코로나19 음성 판정…소속사 "일정 재개 논의 중"
- 임영웅, '2021 AAA' 인기상 2관왕…김선호 불참
- "학폭은 진실" VS "허위사실로 또 협박"...박초롱, 학폭 의혹 끝은? (종합)
- [HI★초점] 오은영 유니버스의 시작
- 4관왕 임영웅, '오징어 게임' 배우들과 '2021 AAA' 휩쓸었다 [종합]
- [HI★인터뷰] 한선화, "'술도녀' 못하겠다" 말한 이유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