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파이낸셜뉴스

프리드라이프, 알뜰폰 통신비 결합 상품 '프리드모바일 75' 출시

정상희 입력 2021. 12. 03. 09:26

기사 도구 모음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알뜰폰 통신비 결합 상품 '프리드모바일75'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프리드모바일75는 프리드라이프가 통신 3사의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텔레콤과 제휴해 선보이는 결합 상품으로 상조 서비스에 통신비 지원 혜택을 더했다 가입 고객은 프리드라이프의 상조 서비스와 함께 매월 3만원씩 25개월간 총 75만원의 알뜰폰 통신비를 캐시백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프리드라이프 알뜰폰 통신비 결합 상품 '프리드모바일 75'. 프리드라이프 제공
[파이낸셜뉴스]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알뜰폰 통신비 결합 상품 '프리드모바일75'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프리드모바일75는 프리드라이프가 통신 3사의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텔레콤과 제휴해 선보이는 결합 상품으로 상조 서비스에 통신비 지원 혜택을 더했다
가입 고객은 프리드라이프의 상조 서비스와 함께 매월 3만원씩 25개월간 총 75만원의 알뜰폰 통신비를 캐시백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단말기 할인 및 MVNO 3사 유선 상품과 결합 시에도 적용 가능하다.

종합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우대, 유족 케어 서비스 등 프리드라이프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제공된다. 상품 가입 후 장례뿐만 아니라 웨딩, 크루즈, 장지, 수연(리마인드 웨딩, 축하잔치), 어학연수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해당 상품 가입은 전국 프리텔레콤 대리점 매장에서 가능하며, 내년부터 프리텔레콤 알뜰폰 홈페이지에서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 업체 중 자산 총액 및 선수금, 매출 1위 업체로 전국 규모의 전문 장례식장 체인 구축을 통해 고객에게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