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파이낸셜뉴스

드롱기, 강남 컨셉스토어 리뉴얼 오픈

정상희 입력 2021. 12. 03. 09:45

기사 도구 모음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코로나19로 인해 홈카페 수준이 높아진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강남 신사점 컨셉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3일 드롱기코리아에 따르면 서울 강남 신사점 컨셉스토어에는 원두 선택부터 최고급 커피의 모든 것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커피라운지를 추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드롱기 강남 신사점 컨셉스토어 전경. 드롱기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가 코로나19로 인해 홈카페 수준이 높아진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강남 신사점 컨셉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

3일 드롱기코리아에 따르면 서울 강남 신사점 컨셉스토어에는 원두 선택부터 최고급 커피의 모든 것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커피라운지를 추가했다. 드롱기의 강남 컨셉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최정상 로스터와 협업을 통해 개발된 커피 원두 선택부터 전자동 및 반자동 커피머신을 이용해 직접 커피를 내려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드롱기가 최근 새롭게 출시, 반자동 커피머신인 '라스페셜리스타'와 전자동 커피머신 '디나미카 플러스' 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커피머신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컨셉스토어에서 금액에 관계없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드롱기 리유저블 컵을, 구매 금액별로는 커피원두와 카푸치노 유리잔, 버라이어티 컬렉션 유리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2015년 오픈한 드롱기 강남 신사점 컨셉스토어는 오랜 시간동안 드롱기의 모든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드롱기 모든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공간"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고 수준의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에게 한층 더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드롱기는 강남 신사점과 함께 광화문점, 부산 해운대점 컨셉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