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돌' 노윤호, 스테이지 팀배틀 우승..11일 '쇼! 음악중심' 무대 오른다

안하나 입력 2021. 12. 3.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생돌' 노윤호가 스테이지 팀배틀에서 우승하며 MBC '쇼! 음악중심' 출연권을 얻었다.

보이그룹 VAV의 멤버 에이노로 활동 중인 노윤호는 '야생돌' 스테이지 배틀에서 미션곡 'ANSWER(앤써)'의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노윤호는 스테이지 배틀에 우승해 오는 11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을 예고한 것은 물론, 이어지는 비주얼 미션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야생돌’ 캡처

‘야생돌’ 노윤호가 스테이지 팀배틀에서 우승하며 MBC ‘쇼! 음악중심’ 출연권을 얻었다.

노윤호는 지난 2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에 출연했다.

이날 ‘야생돌’에서는 온라인 평가단 100인 앞에서 펼치는 스테이지 배틀이 펼쳐져 긴장을 높였다. 보이그룹 VAV의 멤버 에이노로 활동 중인 노윤호는 ‘야생돌’ 스테이지 배틀에서 미션곡 ‘ANSWER(앤써)’의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노윤호는 ‘ANSWER(앤써)’ 무대에서 메인 래퍼를 맡아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는가 하면, 뛰어난 춤선까지 선보여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타일링과 보컬, 안무합이 완벽했던 ‘ANSWER(앤써)’ 무대가 평가단 59인의 선택을 받으며 우승하자, 노윤호는 눈물을 흘렸고, 팀원들을 안아주며 다독이는 모습으로 보는 감동을 더했다.

노윤호는 스테이지 배틀에 우승해 오는 11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을 예고한 것은 물론, 이어지는 비주얼 미션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을 통해 메인 페이지를 차지해야하는 비주얼 미션에서 노윤호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모델 핏을 드러냈고, 선명한 팔근육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스테이지 미션에서는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노윤호는 보컬과 랩, 댄스 중 한 가지 포지션에만 지원할 수 있는 미션에서 랩을 선택, 자신만만해 하는 면모를 보인 것은 물론, 콘셉트 회의에서는 의견을 조율하는 역할을 자처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며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