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코스모폴리탄

자취 1달 차 새내기 산다라박의 사복 패션이 궁금하다면?

입력 2021. 12. 03. 11:31 수정 2021. 12. 03. 13:5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맥시멀리스트 산다라박! 화려한 그녀의 패션 센스
「 #어서와 #언니혼자산다 」
@daraxxi
최근 나혼산에 자취 새내기로 집을 최초 공개한 산다라박. 스튜디오 녹화에 그녀는 오버사이즈 브라운 퀼팅 베스트를 귀엽게 소화했다. 양갈래로 땋은 머리 스타일과 헤어밴드도 발랄한 매력에 한몫한다. 여기에 최근 가장 핫한 나이키 권도 1 스니커즈를 착용해 트렌디하게 마무리했다.
「 #맥시멀리스트의 #공항패션 」
소문난 나이키 마니아 그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나이키 제품으로 연출했다. 일명 ‘깔깔이’라고 불리는 퀼팅 재킷과 팬츠를 활용해 보온과 실용성을 모두 챙겼다. 컬러감 있는 아이템들을 적절하게 매칭해 더욱 힙하다.
「 #출근길도 #힙하게 」
타이 다이 패션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된다! 부담스럽지 않은 파스텔 계열의 타이 다이 기법이 돋보이는 후드티를 선택했다. 후드티에 사용된 컬러와 스니커즈 속 컬러 포인트들이 어우러져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또 말괄량이 삐삐 헤어스타일에도 컬러 머리 끈을 사용해 재치 있다.
「 #진정한멋 #놈코어 」
세상 무난한 누구든 옷장 속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놈코어룩의 정석을 완성했다. 기본 후드티, 빈티지한 무드의 데님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 그리고 롱코트까지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완성했다. 또 후드티와 코트랑 같은 컬러의 선글라스를 추가해 더욱 센스를 뽐냈다.
「 #밤산책은 #역시 #블랙간지 」
올 블랙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산책룩! 블랙 & 화이트가 믹스된 마스크와 나이키 덩크 스니커즈 선택해 블랙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완성했다. 또 옐로우 컬러 스마일 디테일이 강조되는 볼캡을 착용해 발랄한 매력까지 더했다.

저작권자© 허스트중앙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복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