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에이티즈 MV 티저 공개, '야간비행' 혼란 속 '눈빛연기'

안하나 입력 2021. 12. 03. 11:52

기사 도구 모음

에이티즈(ATEEZ)의 '야간비행'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오후 6시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는 오늘(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에이티즈 MV티저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의 ‘야간비행’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오후 6시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텅 빈 교실 속 홀로 쓸쓸히 앉아 있는 여상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그 앞에 놓인 이번 앨범의 오브제 ‘종이비행기’가 클로즈업되며 차례로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난다. 뿌연 안개로 앞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활주로, 도시의 야경이 펼쳐진 건물 루프탑, 어둠 속 차례로 점등되는 터널 속 등 다양한 곳에서 등장하는 에이티즈의 눈빛에는 고독과 혼란이 녹아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짧게 흘러나오는 ‘야간비행’의 노랫말 “우린 여기서 / 지금 모습으로 / 무엇이 돼야 한다면”이라는 한 소절이 한 번쯤 청춘의 소용돌이를 느껴봤던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운데, 멤버 홍중과 민기의 작사 참여 소식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야간비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했던 ‘프로모션 맵’에 물음표로 기재된 일정이었던 바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달한 가운데 오픈되어 "올 겨울 귀로 듣는 손난로", "30초 티저 듣고 벌써 벅차오름", "내일 6시까지 어떻게 기다려", "지난 앨범 수록곡 ‘밤하늘’이랑 이어지는 거?", "명반 예약이다" 등 한층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는 오늘(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