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MV 티저 공개, '야간비행' 혼란 속 '눈빛연기'

안하나 입력 2021. 12. 3. 1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의 '야간비행'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오후 6시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는 오늘(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 MV티저 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의 ‘야간비행’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오후 6시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텅 빈 교실 속 홀로 쓸쓸히 앉아 있는 여상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그 앞에 놓인 이번 앨범의 오브제 ‘종이비행기’가 클로즈업되며 차례로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난다. 뿌연 안개로 앞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활주로, 도시의 야경이 펼쳐진 건물 루프탑, 어둠 속 차례로 점등되는 터널 속 등 다양한 곳에서 등장하는 에이티즈의 눈빛에는 고독과 혼란이 녹아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짧게 흘러나오는 ‘야간비행’의 노랫말 “우린 여기서 / 지금 모습으로 / 무엇이 돼야 한다면”이라는 한 소절이 한 번쯤 청춘의 소용돌이를 느껴봤던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운데, 멤버 홍중과 민기의 작사 참여 소식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야간비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했던 ‘프로모션 맵’에 물음표로 기재된 일정이었던 바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달한 가운데 오픈되어 "올 겨울 귀로 듣는 손난로", "30초 티저 듣고 벌써 벅차오름", "내일 6시까지 어떻게 기다려", "지난 앨범 수록곡 ‘밤하늘’이랑 이어지는 거?", "명반 예약이다" 등 한층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는 오늘(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