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요아리, 올 겨울 리스너들이 인정한 웰메이드송 '빛그림'

안하나 입력 2021. 12. 03. 12:22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요아리의 신곡 '빛그림'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웰메이드송으로 평가받고 있다.

요아리는 지난달 11일 새 싱글 '빛그림'을 발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빛그림'의 뮤직 비디오와 가사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빛그림'이 요아리가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발라드 곡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화제에 올라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요아리 사진=제이지스타

가수 요아리의 신곡 ‘빛그림’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웰메이드송으로 평가받고 있다.

요아리는 지난달 11일 새 싱글 ‘빛그림’을 발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빛그림’의 뮤직 비디오와 가사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빛그림’이 요아리가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발라드 곡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화제에 올라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빛그림’의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불안한 마음과 슬픔 이젠 다 괜찮아’, ‘지친 너의 하루가 더는 외롭지 않게’ 등 위로가 담긴 가사가 감동을 더하면서 꼭 들어야 할 명곡으로 언급되고 있다.

신곡 ‘빛그림’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요아리가 참여한 OST가 드라마 시청자들의 취향까지 저격하면서 올해 하반기 요아리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8월 요아리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OST ‘꿈을 꾸고 있어’를 공개, SNS를 통해 EXID 하니가 “노래 너무 좋아요”라고 팬심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MBC ‘검은태양’에는 OST ‘Reason’, ‘Searching for reasons why’ 두 곡에 연이어 참여하며 몽환적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요아리가 참여하는 앨범, OST마다 높은 완성도가 돋보이면서 다음 활동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