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SSG랜더스, '삼진 기부 캠페인' 적립금 3550만 원 기부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2021. 12. 3.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SSG랜더스와 공동 진행한 '이마트24 삼진 기부 캠페인'의 적립금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는 지난 2일(목, 어제) SSG랜더스와 공동 진행한 '이마트24 삼진 기부 캠페인'의 적립금 3,550만원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날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호상 이마트24 상무(마케팅담당), 이정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택형 SSG랜더스 선수가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가 SSG랜더스와 공동 진행한 ‘이마트24 삼진 기부 캠페인’의 적립금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는 지난 2일(목, 어제) SSG랜더스와 공동 진행한 ‘이마트24 삼진 기부 캠페인’의 적립금 3,550만원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삼진 기부 캠페인은 올 시즌 후반기 이마트24의 숫자 ‘24’와 야구의 ‘2사 상황’을 연계해 진행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SSG랜더스의 홈경기시 주자가 있는 투 아웃 상황에서 투수가 삼진을 기록할 때 마다 50만 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고, 2사 만루 위기상황에서 실점 없이 삼진을 기록 시 기존 기부금에 150만원이 추가로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SSG랜더스 투수들이 2사 상황에서 기록한 삼진은 62개로, 총 3550만 원이 적립됐다. 기부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선정된 인천지역 저소득층 미혼모 가정 200가구에게 신생아 용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전날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호상 이마트24 상무(마케팅담당), 이정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김택형 SSG랜더스 선수가 참석했다.

신 상무는 “이번 기부 활동은 SSG랜더스 야구팬들의 응원과 기쁨이 함께 더해진 독특한 방식의 기부라는 데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야구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되는 기부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