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한국일보

개그맨 이동빈, 호텔리어와 교제 3년 만에 결혼

정한별 입력 2021. 12. 03. 13:45

기사 도구 모음

개그맨 이동빈이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3일 "이동빈이 오는 5일 오후 2시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호텔리어 김란영씨와 교제 3년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동빈 김란영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개그맨 김대희의 사회로 진행된다.

2012년 S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레전드 매치'에서 활약한 이동빈은 현재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가로 활동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동빈이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뮤아스튜디오, 로자스포사, 비안플라워, 스플렌디노, 웨딩미, 모아위,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

개그맨 이동빈이 결혼한다. 예비 신부는 같은 나이의 호텔리어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3일 "이동빈이 오는 5일 오후 2시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호텔리어 김란영씨와 교제 3년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화보 속에는 이동빈 김란영 예비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SBS 13기 공채 개그맨 심영보 유룡 홍현우 김영조 이신명은 들러리로 활약했다.

이동빈 김란영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개그맨 김대희의 사회로 진행된다. 축가는 '히든싱어5' 강타 편에서 우승한 가수 김민창이 부른다. 신접 살림은 경기도 고양시에 차렸으며, 신혼여행은 하와이로 다녀올 계획이다.

이동빈과 예비 신부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뮤아스튜디오, 로자스포사, 비안플라워, 스플렌디노, 웨딩미, 모아위,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

이동빈은 "활동할 때 저는 유명하고 웃기는 사람은 아니었다. 그렇지만 집에서 아내한테만큼은 유재석 신동엽 선배들처럼 재미있게 해주는 남편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2012년 S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레전드 매치'에서 활약한 이동빈은 현재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가로 활동 중이다. 그는 62만 명이 넘는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꼰대희'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