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포토]제주→울산..이준석, 제주공항 떠나기 전 모습 포착
김보선 입력 2021. 12. 03. 14:11기사 도구 모음
당무를 중단하고 잠행 중인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3일 기자간담회 이후 항공편을 이용, 제주를 떠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제주공항 대합실에서 아이뉴스24와 마주친 이 대표는 남색 외투에 가방을 둘러멘 모습이었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제주시 내 기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윤석열) 후보측에서 만나자는 제안을 하면서 의제를 사전조율해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며 "굉장한 당혹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이뉴스24 김보선 기자] 당무를 중단하고 잠행 중인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3일 기자간담회 이후 항공편을 이용, 제주를 떠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제주공항 대합실에서 아이뉴스24와 마주친 이 대표는 남색 외투에 가방을 둘러멘 모습이었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제주시 내 기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윤석열) 후보측에서 만나자는 제안을 하면서 의제를 사전조율해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며 "굉장한 당혹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만남을 하려면 검열을 받아야 하나. 후보가 직접 나오지 못하고 핵심관계자의 검열을 받으면서까지 절대 만날 계획이 없다"고 했다.
윤 후보는 이 대표가 있는 제주도로 찾아가 만날 계획이었으나, 이 대표는 제주일정을 마치고 울산으로 떠났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네이버, '클로바노트' 日 진출…"북미·아시아 중심 확대"
- 대리운전 중기적합업종 지정…대리업계 "동반위, 대기업 편향" [IT돋보기]
- 한덕수 총리 “규제개혁, 각 부처에 태스크포스 만들어야”
- [속보] 민주, 차기 국회의장 후보자에 5선 김진표 의원 선출
- DGIST, 포스코케미칼과 배터리 전문 인력 양성 나선다
- 전 세계 18개국에서 최소 579건 사형집행, 2천52건 사형선고…우리나라는?
- [포토]특별기자회견하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 박지현 "민주당, 팬덤정당이 아닌 대중정당으로 만들 것"
- KIST-이수화학, 스마트팜·청정 에너지 분야 협력
- 1분기 가계대출 감소…은행 주담대·신용대출 나란히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