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씨야 출신 송민경, '빨강구두' OST 참여..'그 사람' 4일 발매

박정선 2021. 12. 3.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송민경이 애절한 감성의 OST를 선보인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에 나선 송민경은 수록곡 '그 사람' 음원을 4일 정오 발매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드라마 '빨강 구두'는 종영이 임박하며 극 전개가 한층 재미를 더하면서 18%가 넘는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며 "오랜만에 OST 가창에 참여한 송민경이 극중 주인공들의 감성을 아우르는 곡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송민경이 애절한 감성의 OST를 선보인다.


ⓒ더하기미디어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에 나선 송민경은 수록곡 ‘그 사람’ 음원을 4일 정오 발매한다.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 그때 그 맘 받아주지를 말걸 / 결국 이렇게 이별할 줄 알았다면 지금처럼 울 일도 없을 텐데’라는 후렴구 가사 느낌처럼 송민경은 떠나간 사람에 대한 아쉬움을 호소력 짙은 가창으로 완성했다.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곡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을 통해 만든 곡으로 이별의 끝에 서있는 한 사람의 후회와 아픔을 표현하고 있다. 웅장한 스트링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그리고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으로 만들어졌다.


4인조 걸그룹 더 씨야 출신의 송민경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영화, 드라마, 방송,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드라마 ‘빨강 구두’는 종영이 임박하며 극 전개가 한층 재미를 더하면서 18%가 넘는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며 “오랜만에 OST 가창에 참여한 송민경이 극중 주인공들의 감성을 아우르는 곡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빨강 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 민희경(최명길 분)과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 김진아(소이현 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