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의견 경청하겠다".. 윤석열, 이준석 만나려 울산행?

서지은 기자 입력 2021. 12. 3. 15: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직접 만나기 위해 울산으로 이동할 것으로 보인다.

국민의힘은 3일 "윤 후보가 오후 2시40분 쯤 당사 후보실을 출발했다"며 "윤 후보는 이 대표를 만나 여러 의견을 경청하겠다고 거듭 말했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이 대표와 만남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울산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제주도에서 기자들과 만나 윤 후보 측에서 사전 의제 조율을 시도한 것을 밝히며 만남을 거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만나기 위해 울산으로 이동한다. 사진은 윤석열 후보(왼쪽)가 3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비공개 회의를 마친 후 김병준 국민의힘 상임선대위원장과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는 모습. /사진=뉴스1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직접 만나기 위해 울산으로 이동할 것으로 보인다.

국민의힘은 3일 “윤 후보가 오후 2시40분 쯤 당사 후보실을 출발했다”며 “윤 후보는 이 대표를 만나 여러 의견을 경청하겠다고 거듭 말했다“고 밝혔다.

윤 후보는 출발 직전 이 대표를 만날 일정이 있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움직여 봐야 안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 대표의 다음 행선지인 울산으로 이동하는지 묻자 아무런 답변도 내놓지 않았다.

윤 후보는 이 대표와 만남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울산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 선대위 관계자는 “일단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다 하자는 차원”이라며 “(이 대표 측과) 조율된 것은 아니고 울산으로 간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제주도에서 기자들과 만나 윤 후보 측에서 사전 의제 조율을 시도한 것을 밝히며 만남을 거부했다. 윤 후보가 직접 만나자고 연락이 온다면 만날 수 있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머니S 주요뉴스]
"아슬아슬 가렸어요"… 미모의 치어리더, 치명적 포즈
"탐스런 뒤태에 깜짝"… 몸매 끝판왕 치어리더 누구?
"우리 연애해요"… 손담비♥이규혁, 어떻게 만났나
"이승기, 나 어때?"… '견미리 딸' 이다인의 미모
"인어공주의 환생?"… 아인, 한뼘 비키니 자태
재벌이 뒤 봐준 연예인?… 최예나 "루머 강경대응"
톰 홀랜드가 왜 나와?… '유퀴즈' 예고편 '두둥'
"이혼? 아직 안 했다"… 최정윤 발끈한 이유
"자가격리 10일 조치"… BTS, MAMA' 참석 못한다?
"너무 추워요"… 김세정, 레트로 분위기 죽이네

서지은 기자 jeseo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