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대표 신유빈, KGC인삼공사 후원금 "전액 기부"

김창금 입력 2021. 12. 3. 16: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여자탁구 국가대표 신유빈(17·대한항공)이 케이지시(KGC)인삼공사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신유빈은 3일 인천광역시 위치한 대한항공 탁구단 사무실에서 전삼식 KGC스포츠단 단장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전삼식 KGC스포츠단 단장은 "탁구 샛별인 신유빈 선수를 공식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세계 일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유빈 KGC스포츠단 전삼식 단장, 신유빈 선수,

한국 여자탁구 국가대표 신유빈(17·대한항공)이 케이지시(KGC)인삼공사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신유빈은 3일 인천광역시 위치한 대한항공 탁구단 사무실에서 전삼식 KGC스포츠단 단장과 후원 계약을 맺었다. 후원은 3년간 이뤄지며, 이 기간 동안 인삼공사는 선수에게 후원금, 홍삼제품, 훈련 파트너 등을 지원한다.

신유빈 쪽은 “계약 기간에 받는 후원금은 전액 기부된다. 선수가 그렇게 요청했다. 유소년 스포츠 발전 및 장애인 복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

전삼식 KGC스포츠단 단장은 “탁구 샛별인 신유빈 선수를 공식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세계 일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창금 선임기자 kimck@hani.co.kr

Copyright © 한겨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