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파이낸셜뉴스

KCC,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수상

김동규 입력 2021. 12. 03. 17:00

기사 도구 모음

KCC는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KCC 관계자는 "올해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에피 어워드 코리아,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좋은 결과를 달성했는데 이번에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영광스럽고 좋은 마무리를 가졌다"며 "기성세대와 MZ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유쾌한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KCC는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수상작은 지난해 12월 KC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광고 ‘무한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Feat. KCC창호)’ 편이다.

해당 작품은 누적 조회수 851만을 기록했다. 이번 수상과 더불어 ‘2021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디지털부문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단기 효과 부문과 브랜디드 콘텐트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으며 ‘2021 부산국제광고제’에서 '브론즈'도 받았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올해로 28회차다. 텔레비전(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을 대상으로 한 종합 광고상이다. 그중 디지털영상 부문은 TV를 제외한 온라인 상 바이럴을 목적으로 제작된 영상광고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크리에이티브를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KCC 관계자는 “올해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에피 어워드 코리아,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좋은 결과를 달성했는데 이번에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영광스럽고 좋은 마무리를 가졌다"며 “기성세대와 MZ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유쾌한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