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데일리안

다가오는 초등학교 겨울방학, "특강으로 신학기 준비하자"

이현남 입력 2021. 12. 03. 17:13

기사 도구 모음

본격적인 12월.

다가오는 초등학교 겨울방학에는 다음 학년을 위한 다양한 학습을 할 필요가 있다.

밀크티 초등은 매번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특강을 준비해 효율적인 신학기 대비 학습을 지원해왔다.

여기에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만의 자랑으로 꼽히는 AI 1:1 첨삭 과외에서 겨울방학 내용으로 학습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본격적인 12월. 다가오는 초등학교 겨울방학에는 다음 학년을 위한 다양한 학습을 할 필요가 있다.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집에 안에서 홈스쿨링 계획을 세우는 학부모도 많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니즈에 발맞춰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겨울방학 특강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밀크티 초등은 매번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특강을 준비해 효율적인 신학기 대비 학습을 지원해왔다. 이번 2021학년도 겨울 방학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돌아왔다는 것이 밀크티 측의 설명이다.


먼저 초등학교 3학년과 4학년은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의 검정 교과서 도입으로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를 신규로 설정할 수 있다. 자신이 학교에서 사용하는 새 학년 교과서를 과목별 학교 공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022학년부터 천재교육과 천재교과서가 새롭게 발행한 검정교과서의 점유율이 1위를 기록함에 따라 많은 학부모과 학생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초등인강 밀크티는 이외에도 특별학습을 통해 디지털 체험 과학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겨울방학을 맞이해 생활 속 실험 영상을 추가하였는데, 많은 학습생들이 기다려온 신규 영상인 만큼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만의 자랑으로 꼽히는 AI 1:1 첨삭 과외에서 겨울방학 내용으로 학습할 수 있다. 국어와 수학/코딩, 사회, 과학, 영어 과목의 서술형 문제를 풀어 제출하면 AI와 첨삭선생님이 채점해주는 서술형 학습프로그램이다.


이처럼 신학기 맞이 겨울방학 특강을 선보이는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현재 초등인강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