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천재 안재현' 종합격투기 도전..김동현과 어리바리 케미

황소영 2021. 12. 3. 17: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운동천재 안재현'

'운동천재 안재현'이 종합격투기에 도전한다.

오늘(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tvN '운동천재 안재현'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김동현이 출격한다.

이날 김동현은 안재현에게 낙법, 훅, 펀치 등 다양한 종합격투기 기술을 전수한다. 김동현의 소속팀 '팀스턴건' 이정원, 조남진 관장이 합세해 안재현을 위한 눈높이 교육을 펼친다.

안재현이 예상치 못한 선전으로 파이터들을 당황시킨다. 예측할 수 없는 궤도의 공격과 훼이크 연타로 선수들을 진땀 빼게 만들었다는 현장의 전언. 특히 조남진은 "처음 보는 스타일"이라고 놀라면서도 좋은 작전이라고 호평한다.

본업으로 돌아온 김동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상세한 기술 지도부터 잘하는 것처럼 보이는 노하우 전수까지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안재현을 가르친다. 그러면서도 예능인다운 출중한 예능감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안재현과 김동현이 보여줄 어리바리 사제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운동천재 안재현'은 5분 편성 예능이다. 풀버전은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