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정선아 전속계약, 김준수가 설리반 팜트리아일랜드에 새 둥지(공식)

안하나 입력 2021. 12. 03. 17:22

기사 도구 모음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김준수가 지난 11월 설립한 '팜트리아일랜드'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정선아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와 의기투합해 세운 기획사로 지난 11월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설립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선아 전속계약 사진=팜트리아일랜드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김준수가 지난 11월 설립한 ‘팜트리아일랜드’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늘(3일) “풍부한 가창력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디바' 정선아가 팜트리아일랜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정선아가 다양한 작품과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각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분야에서 함께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정선아는 '드림걸즈',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에비타', '위키드', '보디가드', '안나카레니나' 등 굵직한 뮤지컬에서 본인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MBC '복면가왕'에서 150대부터 152대까지 3연승 가왕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정선아는 지난 6월, ‘위키드’ 한국 전 시즌에 출연해 ‘글린다의 교과서’로 불리는 만큼 ‘위키드’ 200회 공연을 달성해 '국내 최다 글린다 공연'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정선아는 이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 이후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하던 중, 김준수와의 오랜 인연으로 연락이 닿았고, 아티스트이자 대표로서 김준수가 추구하는 미래에 대한 비전과 방향성이 일치해 정선아의 새 소속사로 ‘팜트리아일랜드’를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정선아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팜트리아일랜드’는 김준수가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와 의기투합해 세운 기획사로 지난 11월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설립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