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고스트나인, 팬심 'Control'하는 변신의 귀재(뮤직뱅크)
안하나 입력 2021. 12. 03. 18:04기사 도구 모음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케이팝 마에스트로로 무대를 장악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의 타이틀곡 'Control (컨트롤)' 무대를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케이팝 마에스트로로 무대를 장악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의 타이틀곡 'Control (컨트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강인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등장한 고스트나인은 세련된 비주얼과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휘자로 변신한 고스트나인은 손끝에서 섬세한 춤선을 완성했고, 파워풀한 에너지와 치명적인 섹시함을 펼쳐 보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또 고스트나인은 '마왕춤', '런웨이춤', '마에스트로춤' 등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그룹만의 시너지를 발휘했으며, 눈과 귀에 아른거리는 강한 중독성을 자아냈다.
고스트나인이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타이틀곡 'Control'은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괴테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된 슈베르트의 가곡 ‘마왕’을 샘플링해 카리스마 있는 클래식 피아노의 울림이 인상적인 곡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방탄소년단, 2년만 콘서트에 美·英 주요 외신 극찬
- 이찬원, 콘서트 투어로 보여준 팬사랑
- 브브걸 은지, S라인 몸매로 섹시美..'심쿵'
- 한소희, 매끈 어깨라인으로 '고혹美'
- 임영웅, 애교 만점 손가락 하트 '뿅뿅'
- "사고 팔 때 5억씩 10억"…장호권, 비자금 조성 시도 의혹
- [단독] 장호권 광복회장, '파산 선고' 무자격 논란도…직무집행정지 가처분신청서 입수
- 윤 대통령 '공항 마중' 간 이준석…갈등 봉합 제스처?
- SRT 열차 탈선해 11명 다쳐…KTX도 지연돼 승객들 '발 동동'
- 결제 안하고 '당당히'…곱창집서 '먹튀'한 여성 2명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