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고스트나인, 무대 위 마에스트로 'Control'

손봉석 기자 2021. 12. 3. 18: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KBS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케이팝 마에스트로로 무대를 장악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의 타이틀곡 ‘Control (컨트롤)’ 무대를 선보였다.

강인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등장한 고스트나인은 세련된 비주얼과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휘자로 변신한 고스트나인은 손끝에서 섬세한 춤선을 완성했고, 파워풀한 에너지와 치명적인 섹시함을 펼쳐 보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고스트나인은 ‘마왕춤’, ‘런웨이춤’, ‘마에스트로춤’ 등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그룹의 시너지를 발휘했으며, 눈과 귀에 아른거리는 강한 중독성을 자아냈다.

고스트나인이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타이틀곡 ‘Control’은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괴테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된 슈베르트의 가곡 ‘마왕’을 샘플링해 카리스마 있는 클래식 피아노의 울림이 인상적인 곡이다.

고스트나인은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