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12일 미니 라이브 팬미팅 개최

박상후 기자 2021. 12. 3. 1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권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카페 오라버니가 만들어주신 소통자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권민아 미니 라이브 팬미팅은 공식 팬카페 FAN 등급 이상만 선착순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그룹 활동 당시 멤버 신지민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권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카페 오라버니가 만들어주신 소통자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권민아의 미니 라이브 팬미팅 포스터가 담겨있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은 '지금 만나러 감니다'로 정했으며, 오는 12일 밤 9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권민아 미니 라이브 팬미팅은 공식 팬카페 FAN 등급 이상만 선착순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통합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7월 AOA 그룹 활동 당시 멤버 신지민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권민아는 신지민, 김설현, FNC엔터테인먼트 대표 한성호를 저격하는 글을 게재한 뒤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주위의 걱정을 샀다.

이후 권민아는 전 남자친구의 '양다리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대중들에게 뭇매를 맞았다. 무엇보다 권민아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입장들이 모두 거짓으로 밝혀져 논란이 일었다.

이에 권민아는 SNS 활동 중단을 선언하고 자택에서 또다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의식을 되찾은 그는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강하게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시작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