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카카오엔터, 오늘 '멜론뮤직어워드' 개최..오후 6시 온라인 생중계
권준수 기자 입력 2021. 12. 04. 14:45 수정 2021. 12. 04. 15:18기사 도구 모음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자사 뮤직플랫폼 멜론이 개최하는 '멜론뮤직어워드 2021'(MMA2021) 공연이 열립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오후 6시 멜론뮤직어워드의 프리쇼 및 메인공연을 연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도 음악은 계속되고 '다시 만나고 함께 시작할 아티스트와 팬, 그리고 우리의 NEXT' 메시지를 MMA2021 무대에 담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MMA 2021(멜론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자사 뮤직플랫폼 멜론이 개최하는 ‘멜론뮤직어워드 2021’(MMA2021) 공연이 열립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오후 6시 멜론뮤직어워드의 프리쇼 및 메인공연을 연다고 밝혔습니다. 국내엥서는 멜론 앱과 카카오TV 채털 등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는 아이유, 이무진, 헤이즈, 임영웅, MSG워너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스테이씨를 포함한 한국 가요계 스타들이 참여합니다.
시상식에선 ‘올해의 아티스트’ 및 ‘올해의 앨범’ 등 주요상 6개 부문과 ‘베스트 솔로’ 및 ‘베스트 그룹’ 등 베스트상 8개 부문, 그리고 ‘핫트렌드상’ 및 ‘퍼포먼스상’ 등 10개 부문의 특별상 주인공이 가려질 예정입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도 음악은 계속되고 ‘다시 만나고 함께 시작할 아티스트와 팬, 그리고 우리의 NEXT’ 메시지를 MMA2021 무대에 담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BS Biz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윤석열 “져서도 안 되고 질 수도 없는 선거 만들어야”
- 국내 오미크론 확진자 3명 추가…누적 9명 발생
- ‘김종인 선대위 합류’ 소식에 홍준표 “대선캠프 완성돼 마음 편안”
- 이재명 “쉴 권리 보장하겠다…세상 떠난 여동생 떠올라”
- ‘아파트값 하락’ 신호?…강북 상승세 멈추고, 거래량 줄었다
- 中 “디디추싱, 미국 집중 규제로 상장폐지”…디디추싱 22% 폭락
- 코로나 신규확진 5352명·위중증 752명·사망 70명…모두 역대 최다
- 민주당 “구태 ‘3김 선대위’ 귀결 유감…국민 외면한 땜빵 보합”
- 中 헝다, 유동성 위기 지속…“3천억원 채무 못 갚을듯”
- 일본에서도 ‘베이징 올림픽’ 외교적 보이콧 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