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이준석 대표에게 선거운동 전권 주겠다"

권준수 기자 2021. 12. 4. 15:3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서 공동선거운동 시작한 윤석열-이준석(국민의힘 제공,서울·부산=연합뉴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이준석 당대표에게 선거운동 전권을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윤 후보는 오늘(4일) 상임선대위원장 겸 홍보미디어본부장을 맡은 이준석 대표에게 "전권을 드리겠다"라고 밝히며 "한국정치 백년사에서 최초로 나온 30대 당대표와 제가 대선을 치르게 된 것이 후보로서 큰 행운"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윤 후보는 "이 대표가 계획하신 부분을 전적으로 수용해서 이런 옷을 입고 뛰라면 뛰고, 이런 복장을 하고 어디에 가라고 하면 가고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이 대표와 함께 부산을 방문 중인 윤 후보가 전날까지 불거진 두 사람 간의 갈등이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윤 후보는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의 선대위 합류와 관련해서는 "김종인 박사께서 어쨌든 대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다는 본인의 확신이 들 때까지 여러 생각을 해보셨다고 했기 때문에 어제 결론을 내신 것 같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여론조사 지지도 격차를 좁혀오는 상황에 대해서는 "저를 도와주시는 분들이 그런 걸 보고 조언도 해주시고 방향도 잡아주시는 것이지만 저는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전광판 볼 시간이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북항재개발 홍보관에는 윤 후보와 이 대표 외에도 박형준 부산시장 및 하태경, 김도읍, 황보승희, 이헌승 부산지역 의원도 동행했습니다.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