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렬 "친형, 군대서 구타 당해 사망..가해자 용서했다"('심야신당')

이게은 2021. 12. 4.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정렬이 가슴 아픈 가족사를 꺼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는 김정렬이 출연했다.

정호근은 김정렬에게 "형제나 가족, 친척 중에 억울하게 세상을 등진 분이 계신지"라는 질문을 건넸다.

김정렬은 "친형님이 군대에서 구타 당해 돌아가셨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맨 김정렬이 가슴 아픈 가족사를 꺼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심야신당'에는 김정렬이 출연했다.

정호근은 김정렬에게 "형제나 가족, 친척 중에 억울하게 세상을 등진 분이 계신지"라는 질문을 건넸다. 김정렬은 "친형님이 군대에서 구타 당해 돌아가셨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어 "진상조사 위원회를 통해 가해자를 찾았다. 돌아가신 당시에는 자살이라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공소시효 탓에 처벌은 받지 않았고 가족에게 사과하는 걸로 마무리됐다고.

김정렬은 "그 사람을 해한다거나 국가에 보상을 받기 위해 조사를 의뢰한 건 아니었다. 용서하자는 이야기가 나와서 그 사람을 만나 공식적으로 (사과를) 받아줬다"라고 말했다.

정호근은 "함께 사는 가족에게 그런 일이 생기면 안 된다"라며 안타까워했다.

한편 김정렬은 1981년 MBC 코미디언 공채 1기로 데뷔해 '숭그리당당 숭당당' 등의 유행어를 만들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 칼은 왜 들고 있어 '2살연상 ♥김태희'도 깜짝 놀랄 셀카
'51세 싱글' 박용우 “탕웨이와..팬티 하나 입고 노출”→“결혼은...”
최정윤, 이혼 절차 진행 근황 “생활고로 알바까지..”
백종원, “환자용 김치 레시피 알려달라” 선넘은 부탁에…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혜리♥' 류준열 "사진 찍는 이유? '내가 거기 있었다' 존재감 커"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