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조선비즈

LG전자, 무선청소기 광고영상 3주만에 조회수 1000만 돌파

김양혁 기자 입력 2021. 12. 05. 11:12 수정 2021. 12. 05. 11:15

기사 도구 모음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 수 1000만회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미세먼지 유입 등 실내 먼지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LG 코드제로 A9S의 광고영상(DCA)을 제작해 지난달 10일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화처럼 제작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LG전자 LG 코드제로 A9S 광고 영상. /LG전자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 수 1000만회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앞서 LG전자는 미세먼지 유입 등 실내 먼지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LG 코드제로 A9S의 광고영상(DCA)을 제작해 지난달 10일 공개한 바 있다. 영상은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화처럼 제작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영화 같은 고퀄리티 광고에 제품을 잘 표현했다”, “홈즈시리즈에 이은 또 하나의 작품이다”, “우리 집 먼지도 물리쳐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조선비즈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