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시스

롯데제과 나뚜루, 타르트 아이스크림 출시

김동현 입력 2021. 12. 06. 09:16

기사 도구 모음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신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타르트 쉘 안에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담은 제품이다.

타르트에는 카카오버터를 사용해 진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직경 7~8㎝ 크기의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그린티'와 '초콜릿헤이즐넛' 총 2종으로 출시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신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타르트 쉘 안에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담은 제품이다. 타르트에는 카카오버터를 사용해 진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직경 7~8㎝ 크기의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그린티'와 '초콜릿헤이즐넛' 총 2종으로 출시됐다. 그린티는 녹차 아이스크림에 녹차 시럽을 코팅하고 카카오닙스로 토핑했다. 초콜릿헤이즐넛은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으로 코팅하고 통헤이즐넛을 올렸다.

제품은 현재 나뚜루 네이버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오는 7일부터는 마켓컬리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향후 점차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