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S' 예약 판매.. 안드로이드 10.0 탑재

강인귀 기자 2021. 12. 6. 09: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스24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의 신규 모델 '크레마S(crema 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크레마S'는 국내 전자책 단말기 최초 안드로이드 10.0 버전 운영체제(OS) 및 옥타 코어(Octa core 1.8Ghz) CPU 탑재로 한층 향상된 성능과 속도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예스24는 크레마S 출시를 기념하여 크레마S 본품 구매 시 북클럽 6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스24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의 신규 모델 '크레마S(crema 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예스24

새롭게 출시되는 '크레마S'는 국내 전자책 단말기 최초 안드로이드 10.0 버전 운영체제(OS) 및 옥타 코어(Octa core 1.8Ghz) CPU 탑재로 한층 향상된 성능과 속도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말기 내부 용량은 32GB이며 2GB 램(RAM)을 지원한다.

기존 '크레마 카르타G' 대비 50g 가벼운 150g의 무게와 1.7mm 얇은 6.8mm의 두께로 휴대성을 높였고 장시간 독서 시에도 손목의 부담을 줄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300ppi 고해상도의 e-ink 카르타 HD 디스플레이와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돼 빛이 약한 환경에서도 눈의 피로를 한결 덜어 준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깊고 진한 매력의 모던한 블랙 컬러와 비엔나 커피를 떠올리게 만드는 화이트 컬러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예스24는 크레마S 출시를 기념하여 크레마S 본품 구매 시 북클럽 6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S 주요뉴스]
“송지효를 이 꼴로”… 이번엔 시상식 의상 논란
"많이 과감해졌네"… 이연희, 코르셋 드레스룩
‘맥심 간판’ 이아윤, 신체 일부 드러내며 손세차
빨간 드레스에 드러난 힙라인… 장원영 놀랍네
"옷 입다 만 건가?"… 손나은, 섹시美 '대박'
[연예담] 송지효 숏컷 논란이 불편한 이유
‘사생활 논란’ 김선호, 입 열었다 … "응원 감사“
태연, 신비로운 매력의 하늘색 아이메이크업 공개
“아찔하게 가렸어요”… 모모랜드 주이, 치명적 포즈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어"… 임영웅 1위 올라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