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준 '하우 두 유 띵크 어바웃 미'로 오늘 데뷔

이수진 인턴 입력 2021. 12. 6. 11: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보컬리스트 뱅준(bangjun)이 데뷔곡을 발매한다.

6일 파이하이 측은 이날 낮 12시 가수 뱅준이 데뷔곡 '하우 두 유 띵크 어바웃 미(how do you think about me)' 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곡 '하우 두 유 띵크 어바웃 미'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해 자신과 같은 마음을 지녔는지 궁금해 하는 가사와 호소력 짙은 뱅준의 음색이 더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뱅준 2021.12.06(사진=일공이팔, 파이하이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신예 보컬리스트 뱅준(bangjun)이 데뷔곡을 발매한다.

6일 파이하이 측은 이날 낮 12시 가수 뱅준이 데뷔곡 '하우 두 유 띵크 어바웃 미(how do you think about me)' 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곡 '하우 두 유 띵크 어바웃 미'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해 자신과 같은 마음을 지녔는지 궁금해 하는 가사와 호소력 짙은 뱅준의 음색이 더해졌다. 몽환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칠 알앤비(Chill R&B) 장르의 곡이다.

데뷔 곡은 가수 아우라와 DJ 겸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가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뱅준은 정식 데뷔 이전부터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뱅준(BANG JUN)'을 통해 방탄소년단, 션 멘데스, 저스틴 비버 등의 커버곡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