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뉴시스

장동민, 비연예인 연인과 이달 결혼

이재훈 입력 2021. 12. 06. 19:05

기사 도구 모음

개그맨 겸 MC 장동민(42)이 결혼한다.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6일 "장동민이 올해 안에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라면서 이렇게 밝혔다.

장동민은 최근 예비신부와 웨딩 화보를 촬영하는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

장동민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양가 가족 외에 최소 인원만 초대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박진희 기자 = MBC 새 예능 '피의 게임' 출연자 장동민이 1일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사진=MBC 제공) 2021.11.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개그맨 겸 MC 장동민(42)이 결혼한다.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6일 "장동민이 올해 안에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라면서 이렇게 밝혔다. 장동민은 최근 예비신부와 웨딩 화보를 촬영하는 등 결혼 준비에 한창이다.

예비신부는 그간 교제해온 비연예인이다. 결혼식은 오는 19일 제주로 예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동민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양가 가족 외에 최소 인원만 초대한다.

장동민은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유세윤·유상무와 함께 '옹달샘'으로 묶여 인기를 누렸다. 이들 멤버 중 가장 늦게 결혼을 하게 됐다.

현재 MBC TV '구해줘! 홈즈', '피의 게임' 등에 출연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