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김상혁, 연매출 3억인데 멘탈은 왜 나갔을까.."병일 때는 쇠질"

김수형 2021. 12. 7. 22: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꽃미남 밴드 출신 클릭비 멤버 김상혁이 다부진 몸매를 드러내며 몸과 마음을 단련 중인 근황을 전했다.

7일, 김상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부산 여행 중인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특히 지난 7월 방송된 M.net 예능 'TMI 뉴스'  수익을 많이 낸 스타 5위로는 1세대 아이돌 중 평균 비주얼 1위였던 클릭비의 멤버인 김상혁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원조 꽃미남 밴드 출신 클릭비 멤버 김상혁이 다부진 몸매를 드러내며 몸과 마음을 단련 중인 근황을 전했다. 

7일, 김상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부산 여행 중인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상혁은 운동에 열중인 모습. 그는 "멘탈 병일 때 쇠질"이란 멘트를 더붙이며 정신이 병이날 듯 아플 땐 운동을 한다는 근황을 전했다. 

팬들은 "여러가지 일 하느라 힘든가보다", "그래도 오빠 힘내세요", "오빠가 파는 빵 너무 맛있겠다"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편 김상혁은 1999년 꽃미남 밴드 클릭비의 멤버로 데뷔했다. '드리밍', '백전무패’, ‘환영문’, ‘보랏빛 향기’ 등 여러 히트곡을 냈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다.  지난 2019년 4월애는 얼짱 출신 송다예와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1년 만에 초고속 이혼을 발표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최근에 그는 유튜브 채널 '지구인 김상혁'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찐빵, 오락실, 카페 등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특히 지난 7월 방송된 M.net 예능 ‘TMI 뉴스’  수익을 많이 낸 스타 5위로는 1세대 아이돌 중 평균 비주얼 1위였던 클릭비의 멤버인 김상혁이었다.

김상혁은 전성기 당시 수입에 대해 매달 3~4천만원의 수익을 벌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연매출로 환산하면 무려 3억 6천만원되는 수익이라 알려졌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