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문화일보

이재명, 중소·벤처기업 공약 발표.. 윤석열, 오늘 이준석과 손잡고 대학로 거리인사

김수현 기자 입력 2021. 12. 08. 07:40

기사 도구 모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8일 중소·벤처기업 관련 공약을 발표한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이날 서울 대학로에서 청년들과 만난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상생경제, 중소기업, 벤처 창업 등을 주제로 하는 '중소·벤처기업 7대 정책공약'을 발표한다.

윤 후보는 이날 오후 종로구 대학로 일대에서 거리 인사에 나선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8일 중소·벤처기업 관련 공약을 발표한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이날 서울 대학로에서 청년들과 만난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상생경제, 중소기업, 벤처 창업 등을 주제로 하는 ‘중소·벤처기업 7대 정책공약’을 발표한다. 오후에는 서울 서초구에서 영업 중인 국내 최초 ‘장애인 직업훈련형 편의점’을 방문한다. 이 후보는 이후 태안화력발전소에서 작업 중 숨진 비정규직 노동자 고 김용균 씨의 3주기를 추모하는 국회 전시회에 참석한다.

윤 후보는 이날 오후 종로구 대학로 일대에서 거리 인사에 나선다. 이준석 대표가 동행한다. 이에 앞서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열리는 청년문화예술인 간담회에 참석한다. 윤 후보는 이날 오전에는 영등포구 공군 호텔에서 충북·충남 도민회 공동으로 주관으로 열리는 ‘국가균형발전 완성 결의대회’에 참석한다. 이어 서초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재경 광주전남향우회가 주최하는 초청 간담회에도 갈 예정이다.

김수현·김현아 기자

Copyrightⓒmunhw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