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멜로가 체질' 웹툰 제작, 이병헌 감독 명대사 재탄생

박수인 입력 2021. 12. 08. 09:27

기사 도구 모음

드라마 '멜로가 체질'이 웹툰으로 제작된다.

지난 2019년 8월부터 9월까지 방송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김영영/연출 이병헌·김혜영)이 웹툰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에 '멜로가 체질'은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많은 이들의 '인생 드라마'로 회자되고 있다.

웹툰 '멜로가 체질'은 드라마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으로 대중에게 특별한 감동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드라마 '멜로가 체질'이 웹툰으로 제작된다.

지난 2019년 8월부터 9월까지 방송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김영영/연출 이병헌·김혜영)이 웹툰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다. 배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등이 출연했다. 특히 영화 '극한직업'과 '스물' 등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 특유의 '말맛'을 살린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멜로가 체질'은 종영 이후에도 꾸준히 많은 이들의 '인생 드라마'로 회자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웹툰 '멜로가 체질'은 드라마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으로 대중에게 특별한 감동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웹툰 '멜로가 체질' 측은 임진주, 이은정, 황한주 등 세 명의 여자 주인공의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스틸부터 '멜로가 체질'의 톡톡 튀는 분위기를 예고한다.

한편, 웹툰 '멜로가 체질'은 추후 네이버, 카카오 등 웹툰 플랫폼에서 연재될 예정이다. (사진=바이포엠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