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뉴스엔

'장르만 로맨스' 케미황제 류승룡 안방에서도..VOD 서비스 오픈

배효주 입력 2021. 12. 08. 09:33

기사 도구 모음

'장르만 로맨스'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12월 8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케미황제' 류승룡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믿고 보는 배우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그리고 뉴페이스 무진성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장르만 로맨스'는 쉴 틈 없는 케미스트리와 맛깔나는 대사로 극장가에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장르만 로맨스'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작품. 12월 8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케미황제’ 류승룡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믿고 보는 배우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그리고 뉴페이스 무진성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장르만 로맨스'는 쉴 틈 없는 케미스트리와 맛깔나는 대사로 극장가에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위드 코로나 시대 극장가에 활력을 더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장르만 로맨스'를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VOD 서비스 개시 소식은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사진=NEW)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