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송민호 '쇼미더머니10' 흥행→솔로앨범 14개국 아이튠즈 1위

황혜진 입력 2021. 12. 08. 09:44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TANG!♡)'이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LOVE IN DA CAR', 'PYRAMID', '바른말' 등 다수의 앨범 수록곡들도 차트인에 성공, 전곡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송민호의 저력을 재입증했다.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는 이날 아이튠즈 14개국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TANG!♡)'이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탕!♡ (TANG!♡)'은 12월 7일 오후 6시 공개 직후 네이버 바이브,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톱10에 진입했다. 이후 5시간 만에 최상위권인 2위까지 상승했다.

멜론 차트에서의 순위 상승 속도 역시 빨라 향후 인기 추이가 주목된다. 'LOVE IN DA CAR', 'PYRAMID', '바른말' 등 다수의 앨범 수록곡들도 차트인에 성공, 전곡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송민호의 저력을 재입증했다.

앨범 전체에 대한 글로벌 차트 반응은 더욱 뜨겁다. 송민호의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는 이날 아이튠즈 14개국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예술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는 호평이 함께 나오고 있다.

송민호의 타이틀곡 '탕!♡ (TANG!♡)'은 '사랑을 얻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대가라도 기꺼이 치르겠다'는 열정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중독성 있는 훅과 더불어 송민호 특유의 래핑과 재치 넘치는 펀치라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가운데 그의 첫 음악방송 무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