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송민호, 타이틀곡 '탕!♡' MV 메이킹 필름 공개..긍정적 에너지

김명미 입력 2021. 12. 08. 12:07

기사 도구 모음

송민호 '탕!♡ (TANG!♡)'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위너 송민호가 국내외 음원 차트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TANG!♡)'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12월 8일 공개됐다.

송민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TANG!♡)'은 공개 직후 네이버 바이브,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송민호 '탕!♡ (TANG!♡)'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위너 송민호가 국내외 음원 차트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TANG!♡)'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12월 8일 공개됐다.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비롯해 뮤직비디오의 독창적인 콘셉트 및 전반적인 스토리 라인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송민호는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그는 현실 속 남자 주인공과 가상 캐릭터를 익살스럽게 오가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송민호는 "두 캐릭터가 극명하게 대비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가상세계에서는 굉장히 화려하고 미래지향적인 '시티 카우보이' 콘셉트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위너의 특급 의리도 빛났다. 응원차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방문한 강승윤은 "멋있고 섹시한 뮤직비디오가 나올 것 같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실제 송민호의 타이틀곡 '탕!♡ (TANG!♡)'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 영상미로 팬들 사이 호평받고 있다.

송민호 특유의 힙합 스웨그는 물론 서툴지만 사랑에 빠져 모든 걸 내던지는 남자로 변신한 그의 재치 있는 표현력까지 담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송민호의 정규 3집 타이틀곡 '탕!♡ (TANG!♡)'은 공개 직후 네이버 바이브,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 아이튠즈 14개국 앨범 차트 1위를 석권,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사진=YG)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